검색창열기

신제품파나소닉코리아, 뷰티 신제품 에스테 4종 론칭 발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오민준 작성일19-01-28 04:08 조회186댓글0

게시글 내용

[보도자료] 파나소닉코리아, 뷰티 신제품 에스테 4종 런칭 발표.jpg
파나소닉코리아 뷰티 에스테 4종 신제품발표회에 참석한 파나소닉코리아 노운하대표(우) 및 파나소닉코리아 뷰티모델 배우 이민정(좌)


 

파나소닉코리아는 1월 24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더 플라자호텔에서 클렌징부터 리프팅까지 쉽고 간편하게, 집에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파나소닉 뷰티 에스테 4종 신제품 발표회를 개최했다.

 

DSC05273.JPG

 

이 날 공개하는 신제품 에스테 4종은 파나소닉코리아가 처음으로 런칭하는 뷰티 디바이스 라인업으로 EH-XC10(클렌징 브러시), EH-XS01(페이셜 스티머), EH-XT20(이온 이펙터), EH-XR10(RF 초음파 리프터)로 구성되어 있다. 메이크업 제거, 클렌징, 스킨토닝, 보습, 리프팅을 통해 체계적인 피부 케어가 가능해, 가정에서도 전문 뷰티샵 수준의 스킨 케어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EH-XR10(RF 페이셜 리프터)는 초당 1백만 번(1MHz)의 미세한 마이크로 진동을 피부에 전달하는 초음파(Ultrasonic) 기술과 온열 기능으로 피부 속 진피층을 자극해 RF(진피층에 열자극을 전달하는 고주파 전류) 침투의 효율성을 극대화한다. 일본에서의 테스트결과 1번만 사용해도 진피의 수분 함유량이 증가하고 피부 탄력성이 증가하는데 있어 뛰어난 효과를 발견했다. 이는 주름, 피부 탄력 및 처짐 문제에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큰 관심과 주목이 예상된다.


신제품발표회 장에는 파나소닉코리아 뷰티 모델로 선정된 배우 이민정씨가 참석해 큰 화제를 모았다. 배우 이민정씨는 현재 드라마 ‘운명과 분노’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과거부터 동안미인, 투명한 피부로 유명해 파나소닉 뷰티 에스테의 컨셉과 일치해 대중에게 효과적으로 어필할 것이라 기대된다. 또한 뷰티 에스테 4종을 사전에 직접 체험한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 민가든이 신제품 발표회에서 제품의 생생한 리뷰를 발표해 뷰티 에스테 4종의 효과를 더욱 강조했다.


파나소닉코리아는 가전에서부터 뷰티, 헬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편리하고 윤택한 생활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이번 뷰티 에스테 4종을 국내에 처음 런칭해 뷰티 제품 라인을 확장했다. 파나소닉코리아 노운하대표는 “일본 미용 시장에서 제품의 명성과 우수성을 입증한 제품인 만큼 국내 시장에서의 성공을 기대한다”며 “홈뷰티 시장이 활성화되는 만큼 이번 신제품 발표회를 통해 파나소닉코리아의 뷰티 및 가전제품 브랜드로서 입지를 확고히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DSC05275.JPG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comment(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